장수촌 누룽지백숙 매탄 / 이천 엄지 장수촌 백숙,삼계탕

2020. 1. 19. 06:39맛집

이천 엄지 장수촌 백숙,삼계탕

커다란 간판부터 규모가 남다른엄지장수촌 이에요

이천 맛집으로 이미 알 만한 분들은다 아는 곳이에요

건물의 크기만큼이나 주차장도어마하게 넓어요

파킹걱정은 1도 안생길 것 같은 안에는 사장님께서 정성껏모아두신 거라는 옛스러움이묻어져 있는 골동품들이 있었어요

마치 박물관 온 기분이 들었네요

아침10시부터 열어서밤 9시까지 하는데요

이른 점심부터 저녁에반주도 할 정도의 시간대였어요

쉬는 날이 없어서 헛걸음 할일은 없겠공따스하게 햇살이 들어오는 이천 맛집바닥이나 테이블 등등이빤질빤질하게 잘 닦여있었어요

차림표는 간단한 편이에요

우리는 누룽지 오리 백숙을예약하고 왔어요

사십분정도 만드는데 시간이 걸려요시간맞춰왔더니먹기만 하면 되도록 상차림이되어있었고 앉자마자요리도 바로 대령되었어요

퉁퉁해서 맵지 않고아사삭했던 고추로에피타이져를 해주공이런 백숙파는 곳에김치맛이 없으면 에러잖아요

여기는 갓 무쳐진 겉절이 정석의 맛이라리필은 당연하답니당다들 덜어서 한그릇씩마셔버린 이천 맛집의 동치미새큼하면서 시원시원해요

주인공인 백숙은 상황버섯에옴나무에 삼에 황기까지 들어서풍기는 향부터 짱짱이에요

살이 조금만 건들여도뼈에서 스륵 빠졌어요

장수촌 백숙,삼계탕

온가족이 모여야하는 날 바로 일년에 한번뿐인 어버이날이예요 저는 명절이나 어버이날이나 당일엔 시부모님댁과 시할아버지댁을 방문해야해서 당일에 친정까지 들릴 틈은 없어요 다행히 모두 멀지않은 거리기에 다행이지만요 그래서 어버이날 하루 전 토요일에 친정식구들과 함께 저녁을 먹었지요 수원 세류동에 있는 장수촌 정갈하게 차려진 찬이 입맛을 확 돋궈놔요 겉절이는 달콤하면서 아삭하고 매콤 짭조름 잘 익는 갓김치는 밥을 부르는 그맛이죠 오리백숙을 먹을까하다가 닭백숙으로 먹자하셔서 닭백숙으로 시켰어요 푹 삶아져서 살이 후두둑 쏟아져요 잠드신 따님 안고 있었더니 남표니가 저 먹으라고 덜어주었어요 살이 다 부서진채로 먹기 더 편하네요 어찌나 잘 삶아졌는지 살이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내리구있어요 백숙을 어느정도 먹고나면 누룽지를 주는데요 이 누룽지 증말 너무 너무 구수하고 식감이 쫀득쫀득해요 죽을 좋아하지 않는 저는 요기 누룽지를 너무 너무 좋아한답니다 다음 몸보신때에는 오리백숙으로 세월이

장수촌 한식

장수촌성성동장수촌천안백숙누룽지백숙성성동맛집천안누룽지백숙천안맛집천안장수촌 몸보신 하고 싶은 계절 몇년전부터 좋아하게된 장수촌초복 말복 중복 중에 한번은 꼭가는 장수촌  그래서 병천 아빠엄마 모시고 장수촌으로 고고  내가 좋아하는 장수촌 배추 겉절이마시쪄  갓김치랑 무김치도 백숙이랑 참잘어울령   닭누룽지백숙이렇게 보니까 왜케 작아보이지T_T4명이서 배부르게 잘먹었는데양이 작다고 느끼진 않았다 누룽지백숙의 홍일점 이라고 해야할까 누룽지죽 고소하니 참 맛잇다 녹두도 들어있고 닭먹고 요고 먹어서 그런가 완전 든든   배가부름에도 불구하고막국수 시켜서 후르륵 솔직히 장소촌 막국수는 누룽지백숙에 비해 별로다 으 또가서 먹고싶네 장수촌은 방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가족끼리 가도 좋구 애기랑 같이가도 좋다   장수촌에서 기다리는 동안 오빠랑 셀카  와오늘이 진짜 제일 더웟던거같아요 밤 9시인데도 37도더라구요 이제 내일이면 8월 본격적인 여름시작인데무섭네용 이렇게 더운날엔 다이

장수촌 백숙,삼계탕

부모님 몸보신 에는 닭백숙 최고 의정부 장수촌 예약 필수 몇주전 다녀온 의정부맛집 별내맛집 장수촌 닭백숙 하면 딱 이 집이 생각나신대요 저희 아버님 어머님 추천으로 갔던곳 날씨좋을때 가시면 더욱 좋을 가게 바로 앞 주차장 그리고 주차장을 둘러싼 포도밭이 인상깊었어요 열매 달릴때 가면은 더 볼거리 풍부해져 좋을듯 싶어요 드라마속에서만 보던 포토밭 주차공간 은근 작지 않구요 사실 이곳은 차를 갖고 가는곳만큼 외진곳이라 주차공간이 주위에 많이 있어요 의정부 별내 맛집 추천 장수촌 입구도 푸릇푸릇 6월의 장수촌은 온통 초록초록 물들어 있더라구요 장수촌 닭백숙 가격 닭백숙맛집 장수촌 저희는 누룽지 닭백숙 먹으러 갔구요 4인가족 기준 1마리면 충분했어요 밥먹고 디저트 먹으러 갈 생각하면은 도착 40분전 닭백숙 예약필수 장수촌 미리보기 기본 셋팅되는 양념 물김치짱이에요 김치 등등 부모님몸보신 하기 넘 좋은곳 장수촌 저희는 부모님

장수촌 한식

내가 사는 광명엔 숨어 있는 맛집도 제법 있지만 광명 하안동 밤일마을에 가면 다양한 식당이 즐비하게 있어 골라 먹는 재미 또한 꽤 있다 앞에는 고깃집 한식집으로 유명한 경복궁 내부는 12층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요새 날씨가 너무 더워졌어요 본격 여름이 시작되는거 같습니다 얼마전까지 장마였는데 태풍 지나가고 당분간은 비 소식이 없다고 하네요 이 더위 어찌할까요 몸도 지치고 보양식을 챙겨먹어야겠다는 생각에 그러고보니 복날이 얼마 안 남았네요 2018년 복날 초복 07월 17일 중복 07월 27일 말복 08월 16일 여친님과 함께 삼계탕을 먹으러 가기로 했습니다 서울에도 있을테지만 그냥 서울을 빠져나오고 싶어서 장수촌을 찾아왔습니다 주말이고 조만간 복날이라 그런지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주차장이 난리가 납니다 기본 반찬이 세팅되어 있구요 저희는 닭누룽지백숙 을 주문했습니다 2명이라서 더 못 시키겠더라구요 12명 더 있으면 쟁반막국수를 먹었을텐데 생각보다 금방

https://xexeabc.tistory.com/entry/강남구청역-봉밀가-봉밀가-냉면

 

강남구청역 봉밀가 / 봉밀가 냉면

봉밀가 냉면 강남구청역 1번 출구 쪽에 위치한 평양냉면집 청담면옥은 함흥냉면집인 것 같고 옆에 위치한 건설빌딩으로 들어가면 빌딩 초입에 자리하고 있는 평양냉면집 봉밀가 영업시간 참고하시고 새벽 5시부터..

xexeab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