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한양대 정문앞 중국집 / 한양각 음

2020. 1. 18. 03:37맛집

한양각 음

그나마 한양대 근처 중국집 중에서는 제일 괜찮은 곳 가격은 좀 비싸긴 하지만 중국집을 찾으면 여기로 간다 탕수육이 맛있다

한양대양꼬치 한식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좀 지난포스팅인데 전에 신랑이랑 외출했을때 한양대에서 양꼬치 600원 광고를 발견하고 다녀온 한양대양꼬치 문제의 양꼬치 600원 뭔가 경쟁사를 이기려고 설치한느낌 육백원짜리 양꼬치가 도대체 뭘까 궁금해서 들어와봤어요 그 문제의 양꼬치는 바로 이거 미니양꼬치 25개부터 주문가능 그래도 15000원이네요 근데 양은 좀 작다는게 함정 한양대양꼬치는 전에도 와본적이 있는데 맛은 쏘쏘하니 나쁘지 않아요 그래서 배는부른데 2차가 땡긴다 하면 괜찮을듯 아니면 여성분끼리 오기에도 좋은듯해요 남성분끼리면 비추비추 그냥 양꼬치 시키길 저희는 2차라서 괜찮았어요 요렇게 미니양꼬치에 칭타오 한잔하고 오기 딱 이렇게 총 2만원 나왔으니 2만원에 양꼬치랑 칭타오면 저렴하죠 대신 미니사이즈인거 꼭 참고하세용 맥주 넘나뤼 맛있땅 그리고 SNS에 올리면 옥수수온면도 주심대박 절대 홍보할 목적은 아니고 600원 양꼬치에 낚이지말라고 글쓰고 싶었거등요

금룡 중식당

오늘도 좋은하루 행복한하루 보내세영 때는 바야흐로 붕어빵을 호호 불며 먹던 작년 겨울 그 당시 한양대 근처에 있는 중식당을 갔었는데 사진만 주구창창 열심히 찍고 앨범에 방치한걸 이제서야 발견하고 급하게 포스팅 해봅니다 금룡은 2층 구조로 만들어진 중식당이며 24시간 영업에 휴무도 없다고 적혀있습니다 끝 한양대 먹자골목 도록쪽에 있는 금룡 프랜차이즈도 아닌데중식당치고 깔끔하여 당첨 2층엔 단체모임이 있는지 시끌시끌 어제 결혼의 여신에서 짜장면 먹는씬을 보고 꼭 짜장면을 먹어야지 다짐했다 볶음밥은 평범 중식당 의외로 실패할 확률이 높은 곳인데 여기는 모든게 적당해서 좋았다 안녕하세요 왕십리 거주자 히야입니다 오늘은 저의 단골집을 소개하려구요 바로 한양대에 위치한 중국집이에오 요기는 가격도 착한데 맛은 더착해요 중국현지인님들께서 요리하시는 것 같아요 연변사투리도 들리고 중국어도 들리고 전통 너 아이하니도 들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단골 인증이욧 숱하게 갔던 날

뽕신 왕십리점 중식당

제이임당 입니다 저는 긴 여행 잘 다녀 왔구요 다녀온 느낌은 1여행은 한살이라도 젊을때 2한국이 젤 편하다 암튼 엄청 오랜만에 쓰는 후기 여행가기전에 저장만 했던 폿팅들 하나씩 풀어 보겠습니다 왕십리에 영화보러 갔다가 들린 뽕신이에요 왕십리 맛집은 진짜 찾기가 넘 어렵 봉신은 원래 천호가 본점이였던걸로 알고 있는데 지금은 없어졌 본점이 없어질수가 있나요 암튼 왕십리에 생겨서 반가운마음으로 방문했습니당 캐주얼한 느낌의 왕십리 뽕신 어중간한 시간대라서 사람은 많지 않았어요 각각 다른 의자들이 특이하더라구요 세트메뉴도 있고 각각 메뉴따로 있는데 저는 제가 젤 좋아하는 백뽕 그리고 마늘이 들어간 마뽕을 시켰습니다 제가 늘 뽕신의 단점으로 꼽는 숟가락 넘나 무거운 마뽕과 백뽕이 나왔습니다 크 오랜만에 먹는거라 너무 신나했음요 마뽕은 처음에 마늘인지 모르고 마약인줄 그정도로 마뽕국물이 중독성이 있더라구요 먼저 제가 너무 좋아하는 백뽕 크림 짬뽕

카페 흥신소 카페,디저트

카페로는 좀 독특한 한문 간판이 지나가던 나의 눈길을 끌었다 일단 커피 가격이 착하다 아메라카노가 3800원 정도였던 것 같다 그리고 연한 원두와 진한 원두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진한 커피를 좋아하는 나는 진한 원두를 선택하고 사이즈업을 해서 라지 사이즈로 주문했다 아직은 아침 시간대라 사람이 그리 많지 않았다 총 3층으로 구성되어있는데 층마다 느낌이 조금 달라서 매력적이었다 1층에서는 대화를 나누기에 좋은 분위기이다 또 보드게임을 할 수 있도록 여러 가지 게임들이 준비되어있다 2층은 옹기종기 모여서 팀플 하기 좋은 분위기이다 나는 노트북을 하러 왔기 때문에 3층으로 올라갔다 3층은 스터디 카페 분위기이다 주로 공부하는 사람들이 많고 분위기 자체도 조용해서 집중하기 좋다   한 2시간 30분 정도 카페에 머무른 것 같은데 그때쯤 되니 사람들로 꽉 차서 카페에 남아있는 자리가 별로 없었다 카페 분위기도 좋고 커피 가격도

https://hiroblogx.tistory.com/entry/서울-서초구-맛집-홍루몽

 

서울 서초구 맛집 '홍루몽'

홍루몽 중식당 방문 후기 짜장면이 맛있어요~^^ 맛잇당 맛, 가성비 모두 평균 이상. 요리도 좋고 식사도 좋음. 단골이 많은 집. 단체용 룸도 가능하지만 예약 필수. 맛남 리뷰 요기 이름은 홍루몽이에요 홍루몽 서..

hiroblogx.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