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천장어 / 천장어 판교점 장어,먹장어요리

2020. 1. 19. 15:35맛집

천장어 판교점 장어,먹장어요리

더워도 너무더운 날들몸보신 할겸 부모님 모시고셀프 장어구이집풍천장어 다녀왔어요

장어 오늘에 시세1kg 33900 예전에 남편과 둘째 그리고 부모님만 와본 적 있는 곳이예요

그땐 상차림비가 따로 없었다는 데상차림비 생겼나봐요1인 3000원 국내산 장어 1kg은머리 ㆍ뼈 ㆍ내장을 빼고실무게 500g을 준다네요

1키로라고 해서 1키로가 아니었네요

그동안 장어를 먹으면서도 몰랐어요

천장어 풍천민물장어 굽는 법셀프구이니 참고 하면 되겠어요

전 실수로 껍질 태워먹었는 데일하시는 아주머니께서친절하게 탄 부분 잘라 주시고굽는거 봐주시더라구요

반찬은 셀프코너에서맘껏 가져다 먹으면 돼요 장어는 소금구이밖에 없다고 하시네요

소금도 셀프로 뿌려요 깻잎절임에 장어 한 점 생강 청양고추넣고 싸먹으니 맛있어요

상추쌈도 싸고 실컷 먹고 왔어요

한가지 아쉬운 점은큰아이가 장어를 안 먹어서 시킨김치찌개가 좀 짜고 입맛에 맞지 않았어요

김치찌게가 맛있었더라면큰아이에게 좀 덜 미안했을텐데하는 아쉬움이 남더라구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우리나라 최고의 명절인 추석도 지나가고 다시 일상으로돌아왔어요

잇님들 추석 잘 보내셨죠추석 명절 차도 막히고 음식하랴 손님 접대하랴분주한 연휴가 지나니 기운이 빠지시죠추석으로 지친 몸과 마음 판교맛집 천장어의 기운이 불끈불끈 솟아나는 장어 먹고 힘내보세요

천장어 작동점 장어,먹장어요리

오늘은 2월의 마지막 가족 외식누가 보면 멀리 오래 떠나는거 같지만그런거 아니고요 그냥 대만실습 전장어 냠냠풍천장어마을부천맛집 돼지런하게 출바알 천장어 작동점 경기도 부천시 역곡로 268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권씨패밀리 들어가죠버미 미안해 맛있었어 웅 장어도 싸고 음료수도 싸다엄마가 음료수를 쿨하게 두병 시키라고 해따 밑반찬 및 채소는 셀프당이거 외에도 상추 생양파 생마늘김치엄빠가 맛있다고 극찬 등이 있었다 아 고추도 요게 우선 1kg크 통통 맛있겠다 장어탕 시키면 밥이 한 개 나와서밥 3개 더 시켜서 1인 1밥 갸 갸아아아악

천장어 마포점 장어,먹장어요리

오늘은 추석 연휴 주말이라엄청 좋아라하는 민물 장어를 먹으러 가기로 했어요 원래는 시흥 물왕저수지에 있는 천장어가 엄청 싸다고 장인어른을 모시고 거기를 가려고 했는데꽝되고 우리까리 그냥 가기로 해서시흥까지는 좀 멀고우리 동네에서 가까운 마포에도 천장어 지점이 있다고 해서 거기 가보기로 했어요 천장어 마포점은 6호선 대흥역 3번출구로 나오면 되요큰길에 있어서 걸어가다보면 보여요식당 앞에다가 많지는 않지만 주차도 가능하네요 저녁시간이긴 했지만 추석 연휴인데도 장어 드시는 손님분들이 많네요 주로 테이블 좌석이지만 안쪽 끝으로 좌식 테이블도 있어서애기들이 있는 가족모임시에도 좋을 것 같네요 천장어를 한번 올려고 했던건장어 가격이 너무 저렴하다는 거에요 천장어 마포 지점은 1kg에 29900원이에요 시흥 물왕 저수지에 있는 천장어점은 1kg에 27900원이에요 뭐 시흥 본점 보다는 조금 비싸지만 서울에서 1kg에 어디가서 민물장어를 먹겠어요 근데 야채 가격을 따로 1인당 2천원씩 받아요 요건

천장어 하남점 장어,먹장어요리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이곳을 셀프로 운영되고 있어서 직접 장어를 구워야 하는 불편함이 있지만 가격대비 만족도가 아주 높습니다 1kg에 29900원이라는 말도안되는 가격을보고장어가 맛이 없다고 생각할수 있는데 먹어보면 깜짝 놀랍니다 기본 셋팅은 없습니다 전부 셀프바에서 가져와야하구요 셀프바에 기본적인것들은 모두 있습니다 우선 1kg 주문했구요 사진에 보시는바와같이 양이 은근 많습니다 두명이서 충분히 먹을수 있어요 장어가 아주 싱싱합니다 참숯을 사용하고있어서 화력이 아주 좋습니다 숯으로 구워야 장어의 쫄깃함을 느낄수 있죠 배쪽부터 구워주시면 특별히 태우시는분없이 잘 구우실수 있습니다 먹음직스럽게 익었으니 맛있게 먹습니다 정말 맛좋습니다 강추합니다

천장어 과천점 장어,먹장어요리

장어로 배채우고싶으신분들은 강추   나는 시흥 물왕저수지 천장어만 가봤는데 요번에는 과천으로 가보기로   외관상 물왕저수지보다 과천이 훨씬 깔끔하고 정돈된 느낌이었다 주말에 드라이브도 갈겸 풍천장어를 먹으러 천장어 과천점을 찾았다 직판장이랑 연결되어 있어서 신선한 민물장어를 kg 당 3만원 정도에 먹을 수 있다 장어 1kg을 주문하면 뼈와 내장을 발라내고 500g 정도가 나온다 2인분 정도 숯불 위에 장어를 놓고 노릇노릇 구우면서 상추와 마늘과 생강과 반찬을 가져온다가격이 저렴한만큼 자잘한 것들은 직접 가져와야 한다 장어가 노릇노릇 다 구워졌으면 드디어 한입 먹어볼까쫄깃쫄깃 맛있다 그날 들어온 장어가 조금 질길거라고 사장님이 미리 말하긴 했는데 생각보다 심하게 질기지 않았다 조금 더 부드러웠으면 좋겠지만 맛있었다 장어에

https://sezoo.tistory.com/entry/심마니-백숙-건강밥상-심마니-백숙삼계탕

 

심마니 백숙 / 건강밥상 심마니 백숙,삼계탕

건강밥상 심마니 백숙,삼계탕 가을이 오긴 오나봐요 집 문을 열고 나서면 바로 숨이 막히는게 일상이었는데 요 며칠은 그래도 선선하니 바람도 불더라구요 찜질방 불가마에서 지내는 듯하다가 요즘엔 대나무방 정..

sezo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