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통치킨 상갈 / 신통치킨 구성점 치킨,닭강정

2020. 1. 13. 04:01맛집

신통치킨 구성점 치킨,닭강정

안녕하세요

마음의 운동입니다

집 근처 번화가인 언남동에 신통치킨이 오픈했더라고요

근처에 치킨마루가 제일 저렴하면서 맛있었는데 신통치킨도 맛있다고 해서 사먹어봤어요

신통치킨이 근처에 여러군데있네요

마북점 강남대점 청덕점 롯데캐슬점 있네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구성로 103 멀티프라자 언남동 3367 멀티프라자 110호 신통치킨 구성직영점 0312759288 언남동 번화가에 있어요

여기도 임대료가 비싸서 점점 큰 체인점들이 들어서더라고요

이니스프리 올리브영 등 가을이라 노랗게 물든 은행이 이쁘네요

화질이 좀 떨어지는 건 핸드폰 카메라로 찍은거랍니다

두번 사먹었어요

신통치킨 한마리 8500원 두마리 16000원 매일매일 신선한 순 식물성 기름으로 교체한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앞에 놓인 치킨이 노르스름하니 색이 밝네요

또 한번 튀기는 과정에서 좀 갈색으로 되더라고요

천연재료로 숙성시킨 100 국내산 생닭을 사용한대요 마진을 조금만 남기고 저렴하게 파는 거라네요

신통치킨 정자점 치킨,닭강정

신통치킨 성당점 치킨,닭강정

대구 치킨 맛집대구 치맥신통치킨얼마전에는 좋은 사람들과 함께두류공원 야외음악당에서 치맥을 먹었답니다 최근에 치킨중에 눈에 띄던 신통치킨바나나커리치킨을 맛보고 싶어서신통치킨 성당점에서 포장을 했답니다 신통치킨 대구성당점 대구광역시 달서구 당산로 90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가격도 참 착해서 많이들 포장해 가시네요 바나나치킨커리 순살한마리포장해와서야외음악당에서 오픈 노릿한 양념이 눈에 띄더라구요 맛있어보이네요 근처 편의점에서 맥주를 사와서같이 먹어줍니다 건배 야외음악당은바람도 살살 불고 시원하더라구요 양념에진짜 바나나맛이 느껴지면서커리맛도 은은하고 올라오네요 두가지맛이 절묘해서맛도 참 좋네요 자꾸입맛을 당겨오네요 순살치킨은 또 보니깐터벅살이 없고맛있는 부위의 순살만 사용한듯맛도 좋고 식감도 참 좋았습니다 좋은 사람들과 함께

신통치킨 오류점 치킨,닭강정

바로 어제 816일 복날이엿죠 그래서 치킨 먹을려고 동네에 있는 신통치킨에서 2마리를 포장해왔어요 여기의 메인메뉴는 신통치킨으로 옛날치킨인데 살짝 매콤하게 조리한메뉴랍니다 원래는 여기 있는지도 몰랐는데 친구가 얼마전에 이런데가 있다고 알려주길래 우리집 근처에도 있나 찾아보니깐 집에서 한 걸어서 15분정도 걸으면 되는 거리에 있길래 화요일날 일끝나고 버스타고가서 포장해왔다 일 끝나면 가산디지털단지역에서 내려주는데 거기서 버스타고 오류동역 정류장에서 내려서 지도보고 가는데 무슨 엄청좁은 집골목을 지나라고 안내하길래 이 길이 아닌가했지만 그래도 따라가니깐 잘도착했다 가게 도착하니깐 남자아저씨 손님 한분이 계셨는데 그분이 처음주문하시는듯했다 가게아주머니가 별로안맵다 그러고 튀기는데 얼마나 걸리냐고 손님이 물어보고 아주머니가 멀리서도 많이온다 그러고 손님은 오류2동 어쩌고저쩌고 멀리서온거아니다 어쩌고 얘기했었는데 어쨋든 그래서 주문기다리면서 뒤에서 서있었는데 아주머니가 뭐드릴까 이러길래 두마

신통치킨 충남계룡대점 치킨,닭강정

즐거운 일요일하루를 마무의리 하고용맨이 세종와서 계룡으로 고고딩치킨과 삼겹살을 고민하다가치킨 매번가던 곳은 싫다하여처음으로 같이 간 신통치킨 신통치킨은 포장해서 먹어봤는데매장에서는 처음 먹어봐서 나역시 색다른 기분 커다란 스크린도 있어서치킨하면 스포츠을 봐야 제 맛아입니꼬 야구를 틀어 놔서 야구보며 치킨먹기 옆에 테라스도 있어서 시원하니 너무 좋고특히 여름밤엔 한없이 좋을듯싶었당 메뉴도 많구망어니언치킨이랑 통파닭치킨이랑 고민고민끝에 통파닭을 주문 밖에 나오면 남자가 다 하는거라고 야무지게 소금을 세번

https://mezoo.tistory.com/entry/서울-서초동-예촌-예촌-치킨닭강정

 

서울 서초동 예촌 / 예촌 치킨,닭강정

예촌 치킨,닭강정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중의 하나가 바로 치킨인데요 오늘도 울산치킨맛집 예촌치킨을 주문해보려고 합니다 와이프가 임신했을때부터 단골이 된 예촌치킨숯불치킨하면 여기가 제일 맛이..

mezo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