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스시 주차 / 공스시 / 서울 강남구 일식당 맛집

2020. 1. 10. 09:27맛집

공스시 일식당

[오늘 뭐 먹지?] 청담동 점심 메뉴 추천! 청담동 초밥 맛집 : 공스시

직장 다니시는 분들 다들 점심 어떻게 해결하시려나요 남자친구는 사내식당이 너무 잘 나와서 항상 회사에서 해결하는데 나는 늘 점심 메뉴가 고민이다 이 날은 사실 시간이 좀 지나긴 했는데 대전에서 친구가 올라와서 회사 근처로 온다 기에 같이 점심을 먹기로 한 날 초밥을 먹기로 했다 지하로 내려가면 나오는 공스시 아늑한 룸으로 안내를 해주셨다

압구정로데오/청담 "공스시" 직장인을 위한 점심특선(❛ัᴗ❛ั ๑)

여러번 다녀왔는데 드디어 포스팅을 해봅니당ˊᵕˋ 엄청난 맛집은 아닌듯 허나 점심 먹기에 가격이나 구성이나 압구정로데오에서 괜찮은 것 같아요 저는 한번두 본적은 없지만 헤헤 저는 항상 점심에만 다녀와서 저녁도 괜찮다고 합니다 ฅʕﻌʔฅ 또 다 룸으로 되어 있어서 중요한 자리 일때 방문하기 좋을 것 같아요 조용하고 바닥이 뜨끈뜨끈

[강남구청역 공스시] 강남구청역 초밥집 공스시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끌림 캔들입니다 오늘은 강남구청역에 정확히는 영동고교 근처에 있는 공스시를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공스시는 탤런트 공형진 씨가 하는 곳이랍니다 입구에 있는 배너입니다 점심특선을 먹으러 다녀왔어요 공스시는 지하에 있습니다 내려가는 길이에요 대부분 내부는 방으로 되어있습니다 초밥 만드는 자리와 그

공형진의공스시청담점

공형진의 공스시 청담점 청담동에 공형진씨의 일식집이 있다고해서 가봤어요 성게알인거 같아요 일행보다 늦게 도착해서 설명을 못들어서 패스 콩과 마늘쫑 배추잎 당근 저 저콩 다 까먹었어요 회가 나왔어요 역시 살살 녹네요 그냥 말이 필요없어요 사이드로 나온 해산물이예요 사진을 찍기도 전에 입속으로 사라져 버렸어요 바닷가재 회예요 처

청담동 "공스시"

이곳은 생긴지 얼마안된 곳이에요 배우 공형진 가게라고 하네요 그래서 공스시 인가봐요 내부는 전체가 룸으로 되어있어요 조용하게 식사하기도 좋고 시끌벅적하지않아서 너무 좋아요 앗 메뉴판을 안찍었네요 오늘 메뉴는 초밥정식 15000 우동정식 10000 첨에 주문하고나면 샐러드 김치 전복죽 된장국 나와요

압구정로데오 맛집 스시 정식 공스시

안녕하세요 제이스토리에요 동생 생일로 간 공스시 제 생일 때 한 번 가봤는데 맛과 분위기 모두 좋은 곳이여서 동생 생일 때 가족과 또 함께 갔다 왔어요 압구정로데오 공스시는 공형진씨가 운영하고 있어서 그런지 저녁에 연예인들이 많이 와요 압구정로데오 맛집 공스시는 정식부터 단일메뉴로도 주문이 가능한데 스시 정식 코스로 주문했어요 먼저 샐러드가 간단하

청담동공스시

청담동 공스시 공형진씨가 대표라서 공스시 회가 진짜 너무 고소해요 참치도 엄청 좋은걸루 쓰시나봐요 진짜 고소하고 맛나네요 계속 음소리 내면서 먹었네용 랍스타가 쳐다보는게 어찌나 부담스러운지 다들 대화하는데 저는 회가 너무 맛있어서 쉬지도 않고 먹었네요 랍스타를 버터에 요리해서 나왔네요 진짜 버터버터

청담동 공스시 일식당

굿모닝이에요 하뚜하뚜 이웃님들 어제 잘 주무셨나요 어제 저는 잠이 안와서 한숨도 못잤답니다 이제 블로그 마켓 준비중인데 오픈도 아직 안했는데 인스타그램으로dm주셔서 구입해주신 분들도 있고 또 어떤분은 옷 너무 이쁘다고 라이니님은 잘될꺼라며 응원해주시는데 저 정말 감동받아서요 진심이 느껴져서 너무 벅찬거 있죠 주책 어제 사실 넘 설레여서

https://kahooni.tistory.com/entry/경기-수원시-맛집-이번지-깡통집-아주대점

 

경기 수원시 맛집 '이번지 깡통집 아주대점'

이번지 깡통집 아주대점 육류,고기요리 학생들을 사로잡은 삼겹살이 맛있는 아주대 맛집 삼겹살이 유명한 아주대 이번지 깡통집 방문 후기 흠.. 고기는 본드에 붙힌거마냥 식감이없고요.. 여기 일하는 아줌마가 너..

kah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