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 광양불고기 / 광양불고기 압구정점 육류,고기요리

2020. 1. 13. 23:37맛집

광양불고기 압구정점 육류,고기요리

미래에셋증권 압구정점을 갔다가 점심을 먹기 위해서 주변을 찾다가 동천홍을 가려다가 이집을 찾았어요

가격은 내가 내면 비싸고 지인이 내면 안비싸고 제가 런치스페셜을 먹었어요

철판에 구웠는데 비쥬얼이 귀엽네요

맛은 향이 숯불향이 올라오면서 육즙이 쫘악 나오면서 약간 달달 하면서 부드러워요

최고에요

된장찌개가 나와서 좋아요

저는 고기 먹을때 국물이 들어가야 잘먹을 수있어요

맛은 심심해요

버섯이랑 감자랑 두부랑 좋네요

광양불고기 육류,고기요리

둘째 발치하고 고기 먹으러 감 광양불고기 양천구 신월동의 불고기 전문점 외부 내부 소개글 메뉴 광양불고기 3인분과 쇠고기버섯전골 2인분 주문 고기는 역시 숯불에 구워야 제맛 식전 매실차 밑반찬 양념게장 홍어 전은 세번씩 리필해서 먹음 게장과 홍어는 원래 광양불고기에만 나오는 반찬인데 그냥 넉넉히 주심 광양불고기 벌리지 말고 모아서 한번만 뒤집어 구워야 한다고 그래야 육즙도 살아있고 불맛 가득한 광양불고기 특유의 맛이 남 쇠고기버섯전골 2인분 맛은 소소 고로 광양불고기 강추 식후 냉면 디저트로 나온 수정과 얼음이 동동 띄워져 있는게 시원 광양불고기 3인분 쇠고기버섯전골 2인분 냉면 4개 총 131000윈 명함 오늘 소개할곳은 친한 형님에게 추천받은곳입니다 그 형님 말로는 먹어본 육회비빔밥 중에 가장 맛있다고 하네요 신월동 육회비빔밥 맛집 광양불고기입니다 매장 규모가 엄청 큰곳입니다 상호명처럼 당연히 광양불고기 전문점이겠죠 주차도 넉넉합니다 역시나 고기류가 많은

광양불고기 육류,고기요리

석촌역에 있는 광양불고기 가보게 되어 후기포스팅 남겨봅니다 주차장은 3중주차로 많이 댈 수 있습니다 건물 외곽쪽으로도 또 주차공간이 조금 있긴 해요 대략적인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안에 들어가면 식탁이 한쪽 있구요 좌식도 있네요 고기먹으러 간건 아니고 점심식사하러간거라 갈비탕 시켰습니다 갈비탕 12000원 고기 3개 간은 무난하고 고기도 맛은 있었습니다 가성비는 어쩔수 없지만 그래도 뭐 그냥저냥 이건 매운등갈비찜 만원짜리 맛없습니다 맛없게 매운맛 비추드립니다 드시지마세여 육회비빔밥 무난해 보였습니다 육회가 아이스크림 한스쿱정도 들어갔는데 주변 평가는 괜찮은편 뚝배기불고기는 그날그날 다른거 같네요 제가 간 날은 간도 적절하고 맛있었다는 평가였는데 다른날 먹은 분은 너무 달아서 별로였다고호불호가 갈리는건지 흠 다음에 혹시 가게 된다면 냉면을 먹어봐야 겠네요 궁금 차 차좀 빼주세효 _ 4일 정식오픈을 앞두고 가오픈 기간이었음에도 이미 소문을 듣고 온 사람들로 1층과 2층 모

광양불고기 석쇠구이 불고기집

주력메뉴는 광양불고기석쇠구이이고 소등심 대창 돼지고기 등도 다양하게 팝니다 식사류도 육개장 갈비탕 등 다양하고 2층까지 있네요광양불고기는 된장찌개랑 같이 먹으면 괜찮은데 양이 넉넉하진 않습니다 육회도 괜찮네요24시간 하는거 같은데 동네 특성상 밥 늦게는 사람이 없어서실제 운영여부는 모르겠네요

광양불고기 광양불고기 좋습니다 직장인의 점심식사로 좋은곳 역시 광양불고기 좋습니다

광양불고기가 유명하다는데 아무도 불고기는 사주질 않으니점심때 방문때마다 뚝불이나 황태정식만 먹었네요 직장동료와 간단히 점심하기 좋은곳 모임장소로 적합할 정도로 꽤 크고 넓은 건물을 자랑합니다주차도 괜찮은 편이구요 연말 회식으로 두세번 이용한 적이 있네요불고기맛도 짭조름하니 괜찮고 이모님들도 친절하신 편입니다 광양불고기 좋습니다 불고기가 짭쪼름하니 맛있습니다 하지만 불고기만 맛있는게 아니라 등심 등의 생고기도 맛있습니다 고기는 역시 숯불에 구워야 제 맛이죠 숯불에 잘 구워진 고기와 소주한잔하면 너무 맛있습니다 단점은 맛있어서 과식을 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방문하시기 추천합니다 국물없는 불고기를 좋아하신다면 광양불고기를 드셔보세요 불고기는 남녀노소 모두 다 좋아하기 때문에 가족모임하기 정말 좋습니다 물론 광양불고기는 가격이 저려하지는 않지만 상차림반찬이 괜찮고 서비스도 훌륭합니다 또한 밀면도 맛있습니다

https://sehooni.tistory.com/entry/서울-용산구-맛집-하즈벤

 

서울 용산구 맛집 '하즈벤'

하즈벤 일식당 한남동 맛있는 일본식 도시락 방문 후기 깔끔한. 맛 과 편한 분위기속 만남의 장소로 안성맞춤 도시락 벤토가 정말 맛있는 집. 조용한 곳. 공간이 넓지는 않으나 맛있게 식사할 수 있는 곳. 같은 가..

seh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