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문 진접 / 천안문 중식당

2020. 1. 13. 14:02맛집

천안문 중식당

오늘도 열심히 일하고 계시죠저희도 출출해서 짜장면 시켜 먹었습니다

남양주 진접 광릉내 천안문 중국집 입니다

주말에는 오래 걸리고 평일에는 총알 배달이네요

짜장면엔 고춧가루 팍팍 비벼주고 맛나게 먹었습니다

천안문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광릉내로 70 지도보기

천안문 중식당

울 동네도 첫눈이 오네요 올겨울은 폭설도 예상된다니남부지방도 겨울채비를 단단히 해야겠어요 할매 눈오시는데 어데 가시능교누고하얀 눈이 표시가 안나서배추잎에  쌓인눈으로인증샷 했지요 갑자기 또 추워진 오늘 아침 배추밭  배추 작업하여읍에있는 농협마트에배추 팔러갈라구요 오늘 주문수 150포기100포기 가정집 배달 해 드리구요 나머진 마트에 진열해뒀어요 배달끝우리농산물 많이 이용해주세요 읍에 나온김에 오늘같은날은 뜨끈한 짬뽕이 재격이죠의령읍의 중국요리의 대표 맛집천안문입니다 실내모습메뉴판중국집 하면 짜장면인데오늘은   짬뽕 두그릇이요홍합 오징어 맛갈스레 들어간뜨끈뜨끈 짬뽕  나왓어요 메뉴하나 심심해서 군만두도속이 꽉찬게중국집 만두도 별미중에 별미죠배추 한차 실어주고짬뽕으로 배 채운즐거운 날입니다 즐거운 오후되세요 6월 25일 의령맛집 의령읍 중국집 천안문에 가서 저녁을 먹고 의병박물관에 영화를 보러 갔다 천안문 주소는 경남 의령군 의령읍 의병로16길 23 전화번호는 0555739811였다

천안문 중식당

올 겨울 들어 가장 춥다는 오늘이사라니 하지만 이사하면 짜장면이사해서 기쁜게 아니라짜장면 시켜먹을 생각에 기쁘다 이사할 집에운암동왔는데아직 가스연결이 안되서   너무추워배도고프고거지가 따로없네 내가 할 수 있는 거라고는 맛집알아보기운암동에서 놀아본 적이 없어서어디가 맛있는 지 몰라 헤매다가 이 근처에 사는 동생친구에게 추천받은 중국집 천안문 천안문 광주광역시 북구 동운로 114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아주 색감이 아주크면발이 솨라있눼 쟁반짜장 서비스로 받은 짬뽕국물 짬뽕국물은 원래 안오는데따뜻한 짬뽕국물이 먹고싶어서부탁드렸다 약간 매콤한게짱

천안문 중식당

요즘 비도 자주 내리고 외식하러 나가기 힘들 땐 중국집에서 짜장면이나 짬뽕을 자주 주문하여 드시죠저도 점심시간 상인동 중국집 중화요리 짜장면짬뽕은 천안문에 짜장면 세트를 주문하였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짬뽕 메뉴가 많은데 굴짬뽕 해삼 전복 짬뽕 얼큰이 짬뽕 복어 짬뽕 수제비 짬뽕 낙지 짬뽕 홍합짬뽕 국물이 있네요 그 외 짜자면 짬뽕 볶음밥 야끼 가락국수 깐 해물쟁반짜장 해물불짬뽕 중화비빔밥 삼선볶음밥 잡탕밥 유산슬 팔보채 양장피 고추잡채 해삼탕  마파두부 깐풍기 난자완스 고추잡채 깐쇼새우 양장피등의 음식도 판매하네요 스페셜 세트 메뉴로 2가지 식사와 요리 하나 가격으로 18000원 다양하게 있네요 주문전화번호는 0536381766입니다 상인동 중국집 중화요리 짜장면짬뽕 천안문에서는 모든 중화요리 가능하다고 합니다 kbs에도 깨끗한 주방 업소로 소개되었나 봐요 그리고 대한민국 배달 대상도 최우수업소 상도 받았다고 선전하네요 상인동 중국집

천안문 중식당

회사동료와 점심을 해결하려고 고민중에말하는 거예요 불당동중국집은 피자가 나온다고궁금해서 방문을 해봤어요 천안문이네요 이래뵈도 한문 자격증을 가지고 있는사람입니다 만원이상 주문시 피자한판 서비스 이른 점심시간에 방문을 해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있지는 않았지만직원들은 엄청 분주하게 움직이네요 맛있는 집인가봐요 메뉴판이 따로 있지는 않았어요 점심특선이 있으니점심특선을 시켜봐야겠죠4명이서 방문을 했으니피자는 먹을 수 있으니깐요만원만 넘어도 피자를 주는데 단무지가 세팅이되고음식이 슬슬나오겠죠불당동중국집의 피자가 나올꺼예요 얇은 씬피자였어요 또르띠아에 기본적인 것만올라가있는 피자였는데요 고르곤졸라피자같이 느껴졌네요 치즈가 많이 붙어있는건 아니었지만맛은 달콤하면서 맛있더라고요 무료로

https://sohooni.tistory.com/entry/경기-안양시-맛집-안동장중화요리

 

경기 안양시 맛집 '안동장중화요리'

안동장중화요리 중식당 방문 후기 동네 짜장집? 짬뽕이 맛있어요 짜장면 홀에서 먹으면 삼천원 곱빼기는 사천원 짜장면이 맛있음! 최근에 먹었는데 짬뽕이 볶은 맛도 안나고 군대나 학교급식짬뽕국맛같아요. 정체..

soh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