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동 키즈카페 / 대단한감자탕 / 경남 창원시 감자탕 맛집

2020. 1. 1. 20:36맛집

대단한감자탕 감자탕

<#마산맛집 #현동맛집> "대단한 감자탕" 솔직한 후기

안녕 잇님들 벌써 8월의 마지막 날이에요 시간이 정말 갈수록 더 빨리 흘러가는것 같아요 오늘은 현동에서 가장 큰 놀이방이 있는 대단한 감자탕을 포스팅 해볼게요 대단한 감자탕은 현동 주상가 옆 빌딩에 위치해있구요 주차공간이 아주 많은 건물 3층에 위치해있어요 입구가 두개니까 헷갈리지 마세요 하나는 주차장

마산 아이들과 갈만한 식당, 맛도 키즈카페도 여기가 딱~

마산 아이들과 갈만한 식당 맛도 키즈카페도 여기가 딱 일욜 저녁기족들과 밥 먹기로 했는데더워서 나가기 싫다 근데 밥하기는 더 시러이 여름 더위와 아이들의 재미까지 한방에 해결할 곳이 필요했던 소울 키즈카페가있는식당 찾기는 엄마들의 고민이지요 마산 아이들과

창원 마산 현동맛집 대단한감자탕 대형놀이터가 있어 아이들에게 넘 좋은 곳이죠~

사실 감자탕은 감자탕 먹기보다는 대부분 아이들때문에 가는 경우가 참 많은것 같아요 이날도 같이 만나는 언니가 아이를 데리고 와서 가게 됐네요 감자탕 중자 주문 사진처럼 양도 많은 편이예요 이날은 사리가 좀 부족한듯해서 우동사리 추가해 먹었어요 돈까스도 주문하고 맥주 소주도 마시고 정말 오랜만에 세명이서 모였네요

현동 대단한감자탕 점심먹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별셋맘이예요 현동에 놀이방좋기로 소문난대단한감자탕에 다녀왔어요 아이들하고 밥먹으러가면 놀이방있는곳이아무래도 편하거든요 건물이 층마다 주차장과  음식점이 함께 있어요 2층 3층은요주차장바로옆이 음식점이라 편하긴해요 비가오는날이었는데 주차장에서 비안맞으니 좋았구요 차다니는 길 바로옆이

현동 대단한 감자탕_정말 대단하다!!

20180722고성 펜션에서 돌아오는길 한참 이쁜척 중인 지우 간단하게 밥을 먹고 헤어지기로 하고 현동에 있는 대단한 감자탕집에 들렀습니다 들어는 보셨는가요 대단한 감자탕어린이 놀이방이 정말 대단하다 지요 저두 소문만 듣고 첨 가보는곳이었답니

마산 맛집: 현동 대단한 감자탕

막내를 빼고 모두들 낮잠을 길게 잔 덕분에저녁8시가 넘어 저녁을 먹으러 나섭니다 온가족이 잠에 깊이 빠진 동안 놀이터도 갔다 오고 혼자 노느라 심심했던 둘째가 우리 감자탕 집에 가요라고 말합니다 미안한 마음에 그래 가자하며 나섰죠 도착했어요 건물 3층에 위치했고 주차장은 아주 넓고

[마산] 현동맛집, 대형 놀이방이 있는 대단한 감자탕

주말에 집에만 있기 지루해서급으로 바람쐬러 나온 우리가족함안 입곡으로 출발 고양이도 보고 미세먼지도 없고날도 화창해서 좋구나요 즘은 봄이

마산 현동 대단한감자탕 대형놀이방이 있어 좋아요~

애들이 있는 분이라면 아마도 놀이방이 있는 감자탕집을 자주 가게 될텐데요 저희도 애들 어렸을때부터 다른 식당보다는 더더욱 자주 갔었던것 같아요 밑반찬등장 주문한 감자탕 대자 공기밥 주문해서 애들은 비벼주고 술과 함께 편안하게 잘 먹었네요 현동대단한감자탕 마산현동대단한감자탕 마산감자탕맛집 마산감자탕맛집추천 마산감자탕맛

((마산현동))대단한감자탕/놀이방있는식당

마산 현동 대단한감자탕놀이방이 있는 식당아이들이 있다 보니 친구들과 모임장소로 결정되어오늘 다녀왔음예전에는 아이들이 놀이방 있는 식당을 가면 논다고 밥먹으러 잘 안오고 계속 불러야되고큰 애들에게 치이기도 하고좋아하진않았지만아이들이 이제 제법 커서 놀다가도 밥먹으러 오라고 부르면 후다닥이라도 밥을 다먹고 놀러가서놀이방이 있는 곳이 편하게 느껴짐주차타워

마산 현동 대단한감자탕 초대형 놀이방

마산 현동에 사는 친구가 있어아이를 데리고 현동으로 갔답니다 마산 현동 대단한감자탕에 초등학생도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길래 현동 대단한감자탕에서 보기로 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주차하고 걸어가니 초대형 키즈 놀이방이라고 떡하니 적혀있네요 대단한 감자탕 안에 들어서자마자넓은 자리와 아이들이

마산 현동 대단한감자탕 대형놀이터까 좋아서 자꾸 가게 되네요~~~

실내 놀이터가 커서 아이들이 있는 집은 제일 좋아하는 식당이 아닐까 싶네요 어쨌건 애들도 좋고 어른들도 좋고 둘다 좋은거니까요 금요일 저녁이었는데 역시나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애들도 많고 의자가 있는 테이블에서 먹었어요 감자탕 중자주문 감자탕 중자라도 양이 다른곳보다 많은 편인것 같아요 시래기도 많이 들어있고 시

마산 현동 대단한 감자탕/마산 어린이 추천 맛집/대형 놀이방 음식점

콩콩이들과 자연스레 자주 갈 수 밖에 없는 곳벌써 열번 이상은 다녀간 듯 하다 감자탕을 대단히 좋아해서가 아니다 대형 놀이터 때문이다 대단한 감자탕은 함안과 내서 쪽에 지점이 있다 처음에 내서에서 칠원 가는 쪽에 위치한 곳을두어번 갔었는데 가까운 현동에 생겨서자주 방문하게 되었다 테이블 뒤로 보이는 대형 놀이방오늘은 정말 손님이 많은 것 같다

초대형 놀이방이 있는 마산현동 식당 '대단한감자탕'

마산 현동 대단한 감자탕 오랜만에 친구들과 함께 만났다 멀고도멀었지만 돌고돌아 현동까지 약속을 잡았다 아가들도 있기때문에 함께 할 수 있도록 놀이방이 큰 식당으로 선택 현동에 위치한 대단한 감자탕으로 갔다 건물3층에 위치한 대단한 감자탕식당도 엄청크고 놀이방도 정말 넓었다 아이들에겐 천국같은곳이랄가

마산맛집/현동맛집/놀이방있는식당-대단한감자탕

마산맛집 현동맛집 대단한감자탕에 다녀왔다 함안에 있는 대단한감자탕이 놀이방이 잘 되어있는 걸로 유명한데 현동 역시 놀이방의 규모가 어마어마했다 감자탕 별로 안좋아하는데 놀이방 때문에 자꾸 감자탕집에 가게 된다   현동 대단한감자탕 주소는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현동 415 전화번호는 0552455143였다

마산 현동 대단한 감자탕 애들 놀기에 딱이네용~

금요일 저녁 갔었는데 역시나 사람들로 바글바글 대부분이 아이들 동반 그래서인지 시끌시끌 정신이 없긴 했어요 감자탕 대자로 주문했어요 불켜서 밥시켜서 먹었는데 사실 볶음밥 꼭 먹고 싶었는데 아쉽게도 고기먹다보니 배가 넘 불러 도저히 볶은밥은 못먹겠더라구요 볶은밥은 못먹고 다음으로 패스 패스 어쨌건 배불리 잘 먹었

현동 대단한 감자탕

놀이터가 있는 식당을 찾다가 현동까지 출똥해 보았다 감자탕 맛이 이바돔감자탕과는 또 다른 맛약간의 얼큰함이 곁들여져 맛난다 기본 세팅 초대형 키즈놀이방 들어가 본다 창원 용지호수 이바돔과 비교하면 비슷비슷 한 듯 한데 애들은 창원 이바돔이 더 크다나 내가 보기엔 여기가 더 큰 듯 하기도 하

마산 합포구 맛집. 현동 대단한 감자탕. 마산 놀이방 식당 추천....

마산 합포구 맛집대단한 감자탕마산 놀이방 식당 추천지난 크리스마스 이브에 급 마산 고고씽절친 언니오빠네서 하룻밤 묵고다음날 언니가 현동에 애들 껌뻑 넘어가는 기똥찬 놀이방 식당이 있다며팔로 팔로 팔로미를 외치길래콜콜콜 하며 따라붙었죠  허허벌판 신지구 현동에 위치한 대단한 감자탕간판사진을 못 찍었는데간판부터 초대형 놀이방 완비라고 떡하니

[마산 현동]대단한감자탕

수욜저녁은 가정의 날오랜만에 일찍 마친 신랑과어머님 모시고 감자탕 먹으로 궈궈마산 현동에 위치한 대단한 감자타크기부터 압도적으로 큰 감자탕집 저번엔 간장양념뼈찜 먹었는데 오늘은칼칼한 국물이 땡겨서 어른3명 감자탕 중 자에 라면사리1 공기밥 3 시켰어요

마산 현동 놀이방있는 대단한감자탕집이 오픈했네용~~~

마산 칠원 자이옆에 있던 대단한 감자탕집아이들 놀이터가 커서 멀어도 종종 가곤 했는데이젠 그리 멀리까지 안가도 될듯 싶네요 마산 현동에 오픈한 대단한 감자탕 체인점칠원보다는 놀이방이 좀더 작긴 하지만뭐 시내에서 이정도면 꽤 넓은 수준이네요 일단은 시설도 다 새거고 감자탕을 주문했어용칠원에서 이것저것

마산맛집/현동맛집-대단한감자탕

일욜  막재가 있어서 절에 갔다 오는길에 모처럼 친정에 전화를 드렸더니 이사준비로 바쁘시네요 도배 마치고 가구 보러 가신다고 하셔서 저도 냉큼 따라 나섰어요 볼일도 끝났겠다 식사하러 가시죠 아버지 엄마   오늘은 온 가족이 현동에 있는 감자탕집으로 gogo 여기

https://baedalwa.tistory.com/entry/종로-황소곱창-신촌황소곱창

 

'종로 황소곱창', 신촌황소곱창

'종로 황소곱창' 검색결과, Top 5 1. 서울 종로구 맛집 신촌황소곱창 블로그 리뷰 472개 방문 후기 8개 / 평점 3.9 장단점이 골고루 섞인 애매모호한 곱창집 신촌에 가지않보 마약곱창을 먹을 수 있어요! 곱창을..

baedalw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