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본점 맛집 / 호경전 신세계백화점 본점 / 서울 중구 중식당 맛집

2020. 1. 1. 22:55맛집

호경전 신세계백화점 본점 중식당

호경전

추석에 언니네를 못만난다 그래서 언니도 만나고 스콘도 사먹고 또 애증의 로우로우에 가기위해 겸사겸사 명동에갔다 형부카드찬스를 쓰기위해 롯데백화점에서 나와신세계본점으로 간다 언제나 제일 중요한 밥을 먼저 먹는다 어디로갈까 눈에보이는 두집을 고민하다가 중식당으로 결정 이름이 호경전이란다 아이둘이 정신없게해서

정주부의 먹방_신세계본점 호경전/소고기탕수육/짬뽕/짜장면...

상콤돋는 모닝을 시작딸기가 끝물이라는데너무 달고 맛이 좋더라구요 전날 저녁에 한줄다 먹고모닝에 한줄 다 클리어점심약속으로 바리바리명동으로 고고씽신세계본점 10층에 있는 호경전에서 점심 먹었어요   짜샤이도 많이 짜지않았구요 전체적으로 깔꼼한 분위기의 매장점심시간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복닥거리고정신 없었어요 탕수육 2700

신세계 백화점 본점 호경전

조선호텔 브랜드 호경전 원래 조선호텔 중식당이었는데 홍연으로 바뀌면서 호경전이라는 이름은 백화점으로 찬 찬  양장피 냉채 저녁코스 제일 싼거 시켰는데 것도 4만3천 좀 비싸다  누룽지탕 해물이 좀 야박하네 팔보채 이건 재료도 좋고 소스도 좋고  칠리새우 쇠고기 탕수육 홍연도 그러더니 여기도 찍먹 난 볶먹이 좋은데 부먹으로 타협

신세계백화점 본점 중식요리 [호경전]

   소나기가 미친 듯이 내렸네요   오전부터 날씨가 이상하더니오후쯤에 천둥번개가 마구마구 친 후비가 엄청 내리는 이상한 날씨입니다  저녁에 약속이 있어서 다행  오랜만에 중식요리   며칠 전에는 유럽여행 대비하여 면세점에다녀오는 시간을 가졌었는데요 신세계백화점 본점 면세점에서쇼핑을 끝낸 후에

남대문 맛집 호경전 오랜만에 방문!

남대문 맛집 호경전 오랜만에 다녀왔어요 항상 남대문 오면서 겸사겸사 들리는 신세계 백화점 오랜만에 호경전에서 식사했어요 호경전은 신세계 백화점 2층에 있는데요 아무래도 백화점이다 보니깐 가격대는 일반 중식집에 비해 조금 있어요 남대문 맛집 호경전에 장점은일단 직원들도 너무 친절하고 음식도 맛있다는 거 저희는 아들도 있고와이프랑 저랑

[명동/회현 맛집]호경전 : 신세계 본점의 훌륭한 중식당

명동회현 맛집호경전  신세계 본점의 훌륭한 중식당안녕하세요 몽몽이에요 제가 좋아하는 중국집호경전 간만에 출동하여 포스팅 남깁니다 저도 참 오랜만에 재방문했네요 3년 만 하긴 포스팅하려고 방문한게 3년이지여기는 원래 야근할때 자주가던 곳 제가 짜장면을 제일 좋아하는 곳이에요 호경전 신세계본점

신세계 본점 호경전 중식

신세계 백화점 본점 본관 5층에 위치한 호경전런치 세트를 맛보았습니당여러가지 런치 메뉴가 있는데경세트 선택 1인 43000 기본세팅볶은땅콩 짜샤이 단무지 양장피 냉채적당히 톡 쏘면서 싱싱하고완전 맛있어요 매콤짭짤싱싱

신세계백화점본점 : 조선호텔 호경전 명동

주말 신세계백화점에 볼일이 있어 방문하였다 근데 아침부터 밥을 먹지 않고 출발하여 이미 강변북로에서 부터 무지막지 하게 출출 하였다 급하게 어디를 가야하나 검색한 후 결정한 곳은 신세계백화점 본점 구관 5층에 위치해 있는 조선호텔 호경전 명동점이었다 그래서일까 서비스도 쏙 빠져 있었다 일단 이 부분은 리뷰 마치고 마저 이야기를 더하겠다 그래도 손님

[끼니] 신세계백화점 본점 호경전( vs 현대백화점 도원)

신세계 본점 본관 5층인가에 중식집 호경전 어둑한 인테리어 메뉴판 현대백화점 도원보다 약간 비싸네 하지만 요리는 비슷한 가격대 글자 써있는게 뭔가 귀어웡 진지하게 궁서체 현대백화점 도원 짬뽕 빠순이

신세계백화점 본점 맛집 호경전 조선호텔 호경전 명동

요즘은 서울 나들이를 은근 자주 하네요 결혼준비를 하기도 하고 사람들도 만나다 보니 이날은 옥수동 사는 언니를 만나러 신세계백화점 본점으로언니가 애기를 델꾸 나와야해서백화점에서 만나는게 편해요 점심에 만나서 식사를 같이 하기로 했어요 전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는 식사를 해본적이 없어 어디가 맛있는지 전혀 모르는 상황언니가 자꾸 먹고

메생이게살스프가 맛있었던 신세계본점 본관 호경전

지난번 친한 친구 시어머니 미수 음식을 몇가지 만들어 드렸었거든요 친구가 고맙다고 맛있는 밥을 사준다고해서 신세계본점 호경전을 다녀왔습니다 그 친구가 부탁을 했어요 중식당 호경전 한식 드문 일식 마쯔야 양식 올리아키친앤그로서리 곱창전골이 맛있는 한우리리모델링을 하면서 신관 10층 11층에 있는 음식점들이 지하로 다 내려가고본관으로 5개 음식점이

명동 신세계 백화점 본점 맛집 - 조선호텔 호경전 중식당 코스요리

명동 신세계 백화점 본점 맛집 중식당 호경전의  식사 저희가 시킨 볶음밥 저희 오빠가 주문했는데 너무 퍽퍽 하다 구 매말랐다고 남기네요 가슴아프게 엥 저는 짬뽕을 시켰는데 짜장이 나왔어요 여기서 부터 제가 화가 터지기 시작했네요 직원분께 저는 짬뽕을 시켰는데 짜장면이 나

신세계 본점 맛집, 중식당 호경전 / 본관 5층 전문식당가

   신세계 본점 맛집 중식당 호경전  본관 5층 전문식당가  신세계 본점 신관 10층 식당가에 있을 때부터 인기 있던 중식당 호경전본관 5층으로 그대로 옮겨왔다 조선호텔 직영 중식당이어서 맛있고 서비스도 좋음 클릭하면 크게 가격까지 보여요 매장 앞에 놓여있던 단품 메뉴들 가격표코스도 있다 기본 찬오도독한 짜

호경전 [중식 - 회현동/신세계 본점]

신세계백화점 본점 10층에 위치한 중식당 호경전   조선호텔에서 직영하는 식당입니다   조선호텔 꼭대기 시절에는 꽤 자주 가족식사로 다녔었는데 그러고는 뚝이네요 머 요즘 호텔식당 자체를 거의 안다니긴 하죠   암튼 호텔수준 격상되면서 백화점으로 빠져나갔다는 얘기만 들어봤구요   어찌하다가 첫 방문       서울 중구 충무로1가 525 신세계백

[맛집]신세계백화점 중식당 : 호경전

맛집신세계백화점 중식당 호경전     안녕하세요 킴서포터 최익주입니다   오늘은 신세계 백화점에 있는 중식당 호경전을 소개해보려하는데요   호경전은 조선호텔 외식사업부에 속해 있는 중식 프렌차이즈인데요 고급스런 분위기와 보장된 맛의 요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음식점입니다 호경전은 명동 신세계백화점 1호와 강남 신세계백화점 2호가 있습니다  

호경전, 면세점, 빕스

동네 친구와서 샤브 채소만 잘 건져먹음보일드 브로컬리남자같은손 운동도 열심히 하고목요일에는 나보다 먼저 여행가는 친구 만나러 롯백 소공점배고플때이번주에 외식약속이 있어서 내내 닭가슴 먹느라 늘 허기진 상태 가서 눈돌아감메리어트팝업스토어 였는데 예쁘구나 딸기딸기전날 과음한 친구는 라멘을 먹고밥순이인 나는 간만에 쌀밥을한참 면세돌고 신세계 가는길 

신세계 본점 맛집, 호경전-중식레스토랑

        신세계 본점 맛집 호경전      신세계 본점 10층 식당가에 있는 중식 레스토랑 짜장면 탕수육 생각날 때 종종 들른다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깔끔해서 마음에 쏙 드는 곳 신세계 강남점에도 있다       탕수육 스몰 사이즈랑         호경전 짜장면 하나 주문         기본 찬은 단무지와 짜샤이 짜샤이

[명동맛집] 신세계 본점 중식당 <호경전>

  명동에는 음식점이 많기는 하지만 대부분이 체인점이고 딱히 맛집이라고 할수 있는 곳이 없는 것 같은데요 그래서 요즘 종종 찾는 곳이 신세계 본점의 식당가랍니다 지난번에 다녀왔던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마음에 들어 이번에는 중식당으로 결정      갈끔한 내부가 마음에 들어요 회사 근처에 있는 복잡하고 살짝은 지저분한 중식당과는 확실히 비교가 되네요

[명동]호경전-여름에는 중식 냉면과 군만두

 호텔에 있을 때 수 없이 많은 POP를 만들었다  으례 만드는거니까 기왕 만드는거니까 잘 만들어야지 란 마음이었다 이 것을 보고 오는 사람이 몇명이나 있을까 효과가 있을까 라고 궁금했다  본격적인 여름이 왔구나 느낀 어느 날 오후 백화점 5층 식당가를 지나가다가 호경전 앞에 서있는 POP  얼마전까지 특선짜장이었는데 중국냉면으

회현_호경전

벌써 2번째 찾은 호경전 오늘은 짜장면 삼선볶음밥 탕수육 주문짜사이가 맛있음 오 탕수육 맛있었다 담백하고 삼선볶음밥밥알이 고슬고슬 살아있고 느끼하지 않은 볶음밥난 개인적으로 중국집 볶음밥이 느끼해서 좋아하지 않는데 여긴 참 맛있었음오징어도 신선한 편비비는 순간 찍은 짜장면도 역시나 맛있었다 입가심 디저트까지호경전은 무엇을 시켜도 담백하게

https://momorizzang.tistory.com/entry/서울경기-분위기좋은-레스토랑-레스토랑-마고-양식

 

서울경기 분위기좋은 레스토랑 / 레스토랑 마고 양식

레스토랑 마고 양식 분당레스토랑 마고에 모임이 있어 다녀왔는데요 진짜 오랜만에 만나는 지인들이었는데 나만빼고 다들 결혼하고 육아하고 오늘은 걸스나잇아웃하는날 분위기 좋은곳에서 나이프좀 썰고 왔습니당..

momorizza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