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바 치킨 서울 / 지코바치킨 다사점 / 대구 달성군 치킨,닭강정 맛집

2020. 1. 1. 06:03맛집

지코바치킨 다사점 치킨,닭강정

지코바 # 다사 지코바 # 다사치킨

동네에 새로생긴 지코바지코바 어릴때부터너무좋아했어요 양념구이시켜서 맥주랑냠냠밥먹고먹어가지고 양념에 밥못비벼먹었어요 양념에밥비벼먹음진짜맛있는데

[대구맛집] 다사 배달 맛집 지코바

어쩌다보니 리뷰를 매일 쓰고 있는 듯 하네요 전 생각보다 입맛이 까다로워요 근데 정말 맛있길래 씁니당 어제는 신랑이 치킨이 먹고 싶다고해서지인이 추천해준 지코바 치킨을 시켰어요 신랑은 순살 매니아니깐순살 숯불양념구이  19000원 사진 찍을려는데 신랑이 먼저 뜯었네요 캬 양념이 윤기가 좔좔침샘 고이고요 고추기

일요일 점심은 치밥

 11월 19일 일요일 점심입니다 온몸이 찌뿌둥 먼 거리 여행 다녀와서 그런지 늦게까지 잠을 잤습니다 눈뜨고도 한참을 멍 하니 있었네요 정신 차리고 나니 배고픔이 몰려옵니다 밥솥을 열어보니 전날 먹던 밥 한 공기만 둘이 먹어야 되는데 양이 적네요 만들어 먹기는 힘들어 배달음식으로 메뉴를 정하고 치킨 반점음식 피자 남은 밥과

지코바치킨 다사점

https://hongjinji.tistory.com/entry/백석동-아리랑-숯불갈비-아리랑갈비동탄점-경기-화성시-육류고기요리

 

백석동 아리랑 숯불갈비 / 아리랑갈비동탄점 / 경기 화성시 육류,고기요리

아리랑갈비동탄점 육류,고기요리 아리랑갈비동탄점 경기도 화성시 삼성1로 84 저장

hongjinj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