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역 하루미 / 하루미 종합분식

2020. 1. 21. 06:41맛집

하루미 종합분식

안녕 곰이야 오늘은 며칠 전 다녀온 곳을 소개해주려고해 늘 지나가면서 봤지만 한번도 가보지 않았던 곳인데 중랑역에 있는 하루미 라는 곳이야 위치는 중랑역 4번출구 쪽에서 가깝고 버거킹 옆쪽 뒤쪽에 있어 매장은 그렇게 크지 않아 그래도 나름 깔끔하게 되어있더라고 벽에는 꽤 많은 메뉴들의 사진이 붙어있더라고 엄청 많네 _ 테이블엔 이렇게 간단히 티슈와 컵 메뉴판만 있어 앉으면 물과 물컵을 가져다 주셔 일식 수제 돈가스 전문점 하루미 모든 메뉴가 포장 가능하다고 적혀있더라고 돈가스 전문점 답게 돈가스 종류가 엄청 종류가 많아 그 외에 모밀 알밥 덮밥 비빔밥 찌개 가츠동 에비동 까지 그리고 또 우동과 추가 사이드 메뉴까지 있더라고 나같은 선택장애들은 정말 힘들어 고민고민 하다가 나는 에비동을 먹고 친구는 냉모밀세트를 시켰어 오래 기다리지 않았는데 바로 음식이 나오더라고 반찬은 크게 없었고 장국이랑 메인요리 이렇게 주시더라고 반찬이 있으면 하는 사람들이라면 조금 아쉬울 수 있는 뭐 나는 크게 신경쓰지 않는 편이라 상관없었어 그리고 에비동 맛은 생각보다 괜찮았어 조금 짠듯한 게 없잖아 있었지만 나쁘지 않았던 거 같아 새우도 바삭바삭 하고 부드럽고 적당했고 친구가 먹은 냉모밀세트 역시 반찬은 깍두기와 단무지 뿐이고 냉모밀과 돈가스 반개 하나도 안남기고 다 먹더라고 적당한 가격에 나쁘지 않게 먹을 수 있는 거 같아 에비동 7000원 냉모밀세트 8000원 이렇게 총 15000원 들었으니 다음에 또 갈 거 같아 하루미 서울특별시 중랑구 중화동 20833 동양앤파트 1층129호 지도보기 상봉 메가박스 건너편 또는 중랑역 앞에 일식 돈가츠 전문점 하루미 수영을 마치거나 주말에 K님과 가거나 혹은 혼자서도 가끔 가는 우리 동네 내 나름의 맛집 이날은 찜질방 다녀오면서 들림 내부는 깔끔 오픈 키친 일본에서나 보았던 식권발매기 근데 사실 이 발매기를 이용하는 사람은 한 번도 보질 못함 맘에 드는 사장님의 똥고집 메뉴는 무척이다

다양하다

그러나 내가 갈 때마다 먹는 건 하루미의 대박 메뉴 순두부찌개 셋트 요 조합이 아주 내 입맛에 딱이다

부들부들 자극적이지 않은 순두부와 느끼하지 않고 바삭한 돈가스 근데 소스는 내 입맛에 그닥이다

그냥 일반적인 맛 K님은 모밀세트 모밀도 맛을 보았는데 꽤 좋았다

퀄리티에 비해 가격도 착함 집에서도 가까워서 종종 가는 하루미 다음엔 알밥세트나 김치찌개세트를 먹어봐야겠다

중랑역에 볼 일이 있어서 들렀다가 마침 점심시간이라 배가 고파서 근처에 있는 일식 수제 돈까스 전문점 하루미를 찾아가보았어요

하루미의 메뉴판이에요

가격도 괜찮은편이고 메뉴가 여러가지라 고르는 재미가 있어요

저는 순두부찌개셋트 냉모밀 추가해서 시키고 남편은 히레안심돈가츠정식을 시켰어요

짠 이거슨 순두부찌개 여기는 꼭 깍두기4개 단무지3개를 주는 것 같더라구요

순두부찌개 맛은 좋았어요

적당히 매콤하고 특히 제가 좋아하는 순두부도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JMT 존맛탱 다음은 히레돈카츠 돈카츠는 좀 제 입맛에는 안맞았어요

야들야들하지않고 좀 퍽퍽한 느낌 우동은 그냥 펑범 운날씨탓인지 저 시원한 국물은 지금도 먹고싶네요

맥도날드 중랑역에서 자주가는 곳중하나

중랑역 동부시장에 맥도날드와 버거킹 롯데리아가 있는데 맥도날드 매장은 넓고 쾌적해서 자주방문한다 최근에 리모델링해서 더 쾌적해졌다는거

왕십리곱창 곱창,막창,양

안녕하세요 뚜루입니다 또 오랜만에 포스팅이네요 이번 포스팅은 중랑 동부시장 안에 있는 왕십리 곱창입니다 인터넷 블로그 보고 장원곱창을 갈까 왕십리곱창을 갈까 하다가 장원곱창은 문 닫았길래 왕십리 곱창으로 들어갔습니다 지금보니 2층도 있나보네요 막창소금구이 양념구이 야채곱창 순대곱창 알곱창 오돌뼈 치즈곱창 닭발이 있고 당면사리 순대사리 떡사리 치즈사리 계란찜 그리고 볶음밥도 있어요 SBS 생방송 투데이에도 나왔나봐요 테이블쪽도 있고 좌식으로 앉을 수도 있어요 들어갈땐 몰랐는데 저기 안쪽에서 아저씨들이 드시고 있었어요 콩나물국과 식 셀프이니 먹을 만큼 드시면 되구요 상추와 양파와 마늘 그리고 양념장이 나옵니다 2인분 주문해서 주는건지 원래 모두 주는건진 모르겠지만 콜라도 서비스로 주시더라구요 오빠가 가져다준 콩나물국이예요 왼쪽 콩나물 거의 없는게 제꺼 오른쪽 콩나물 많이 있는게 오빠꺼 야채곱창 2인분 나왔습니다 위에 깻잎도 수북히 올라가 있더라구요

롯데리아 중랑역 상봉메가박스 왼편에 위치한 롯데리아

메가박스에서 나와서 왼쪽을보면 바로 보이는곳에 있다 2층 통유리로 되어있어 전망은 좋다 여기서 3분거리에 버거킹이 있다는검 함정이지만 행사할때 들리면 보통은 된다

박가뼈다귀감자탕 넓은 주차장과 무료 발렛파킹도 가능한 뼈다귀 감자탕 맛집

중랑역 근처에 넓은 주차공간과 넓은 홀을 자랑하는 박가뼈다귀감자탕 감자탕외에 해장국 함박스테이크 등의 단품 메뉴도 취급하고 있습니다 오래된 맛집으로 지역민들의 많은 방문이 있는 곳입니다

https://twistfood.xyz/entry/인천-중구-맛집-신포순대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