삿뽀로 홍대점 메뉴 / 삿뽀로 홍대점 / 서울 마포구 일식당 맛집

2019. 12. 29. 09:53맛집

삿뽀로 홍대점 일식당

[에이블룸/홍대맛집] 깔끔한 일식전문점 '삿뽀로'

오랜만에 포스팅 하는 제이미입니다 저번 포스팅 보니 벌써 한달 전 시간이 왜이렇게 빠른걸까요 저번에 다녀온 일식전문점 소개해 드릴게요 홍대에 위치해 있구요 위치 참고 하셔요 일식 전문점 삿뽀로에요 깔끔한 내부구요 저는 룸에서 식사를 했는데 사진은 못찍었네요

홍대 고구려-흑돼지는 맛있지만, 사람들이 바글바글

홍대를 돌아다니다 보면 외관만보고 여기는 꼭 가봐야지 하는 곳이 있다 그렇게 마음먹었지만 잊어버리고 지나칠때마다 다시 생각났던 곳이다 무척 우울한 날이어서 고기먹고 힘내야지 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그런지 네이버에 주소가 제대로 되어있지 않아서 애먹었다 2층에 일식당인 삿뽀로가 그리고 3층에 제주돼지 전문집 고구려가 있다 다른지역도 이 두 식

[홍대 맛집] 고급 일식 전문점 삿뽀로 - 런치 코스, 회식 장소 추천

150120 홍대에 예전에 TGI가 있던 자리에 일식집이 생겼다 이 날 가족이랑 친척이랑 아빠 생신 겸 갔다 고급 일식 전문점 분위기가 깔끔하고 아주 좋다 우리는 런치코스 22000원 짜리를 먹었다 근데 이게 진짜 대박임 진짜 정갈하고 깔끔하고 고급진 맛있는 음식들이 엄청 많이 나옴 여기에 몇가지

[삿뽀로홍대점] 홍대근처 일식집 주말가족특선 ~

홍대역 근처라 그런지 삿뽀로 홍대점으로 불리우고 있었다 위치는 구 TGI홍대점 자리이 동네에서는 유명한 옛날 청기와주유소 골목 바로위이다 주차는 발레파킹요금은 없다 2호선 홍대역 1번출구바로 근처여서 지하철로 오는 것도 별 무리는 없을 듯 싶다 오늘 우리집 한 해 생일의 마무리이신 우리집의 영원한 막내윤여사님의 생신축하 가족모

홍대삿뽀로 특별한날 부모님과 가보아요!!

엄마의생일을 맞이하여 홍대 연남동에 갈만한곳이 없을까 고민하다가 삿뽀로예약 몇번가본곳인데 엄마는 처음이니까 모임이나 회식때 가본이후 오랫만에 갔더니 코스요리가 많이 바뀌어있었당 삿뽀로는 요렇게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편하게 식사할수 있어서 좋은듯 방안으로 안내해 주신답니다 발도 편하게 앉을수있는 좌식공간 삿뽀로는 뭐 코스요리가 장점인곳이니 상견례

홍대,합정) 모던일식다이닝 삿뽀로

삿뽀로 사시미가 급으로 떙겨서 갔떤 삿뽀로에요 홍대입구 지점으로 갔어요 홍대입구역 1번 출구와 근접해있어요 지하철 이용하실 분들은 참고 아래 주차공간도 넉넉합니다 보통 룸으로 되어 있어요 입구부터 일식집 분위기 물씬 고급스러운 분위기 다리를 쏙 집어넣을 수 있는 형태라서 앉기 편하고 바닥도 따뜻해요 _ 센스굳 일식집 다운 조명 달

[홍대/서교동] 푸짐한 런치코스를 먹을 수 있는 삿뽀로 홍대점

매장 내부는 고급짐 다 룸으로 되어 있어서 조용히 식사할 수 있다 착석 룸 분위기도 매우 죠으당 테이블 세팅 29000원짜리 런치스페셜B로 주문했당 처음에 나온 샐러드 연근칩이랑 치즈가 엄청 맛있었다 에피타이저로 나온 회 네점 맛있었던 죽 입에 착착 감겼다 코스 메인인 사시미랑 스시 광어 연어 참치 등 구성은 다양하지 않은데 회가 엄청 두툼하고 플레이

6월 일상, 2부.

홍대 삿뽀로 611 Mon 언니의 퇴사로 흑 교수님들과 식사할 기회가 많아서 맛있는 거 많이 얻어 먹고 다닌 주간 옛날 청기와주유소 사거리 근처 일식집이었는데 청기와주유소 얘기하니까 되게 옛날 사람 같다 학번 나온다 사시미 중에 장에 무친 회가 참 맛났다 어찌나 격하게 반겨주던지 내 발 위에 드러누운 겨울이

홍대 일식집 / 모임하기 좋은 삿뽀로

홍대 일식집 모임하기 좋은 삿뽀로 예전 같았다면 홍대에서의 일식집은 무조건 나스를 찾거나 소개했을텐데 지금은 그쪽으로 쳐다보고 싶지도 않고 해서 대안으로 삿뽀로를 오랜만에 찾았다 이전 방문때 사진을 실수로 지워버려서 차완무시와 해초 낫또가 들어있는 고바찌 문어는 막 삶아야 맛있다 업소에서는 그렇게 하기 힘들다 도미위주의 회 그리고 광어 두점 3번도

동교동 맛집 가성비에 퀄리티까지 겸비한 삿뽀로

며칠 전 친구와 함께 아주 특별한 점심 한 끼를 하고 왔습니다 동교동맛집으로 잘 알려진 삿뽀로 인데 가성비에 퀄리티까지 겸비한 정통일식전문점이었어요 친구도 그렇지만 저 역시 혼밥을 먹더라도 대충 아무 곳에서나 먹는 성격이 아니라서 평소 눈여겨보던 동교동맛집을 타겟으로 삼아 처음 방문해본거에요 정통일식전문점답게 일본 특유의 정적인 면모가 물씬 풍기는 실내 분

홍대 삿포로 백일잔치 후기

홍대 삿포로 백일후기 지난 몇달전 아기백일을 맞아 홍대 삿포로에서 가족과함께 백일잔치를 했었어요 음식도 깔끔하고 엄마 미역국까지 챙겨주셔서 감동적인 식사였답니다 홍대삿포로 백일잔치준비한 모습이에요 각종과일이며 떡이며 준비해서 가져갔는데요 생각보다 아기가 있는 의자쪽이 등이 올려져 있어서 좀 불편했어요 애기 머리 닿을라 노심초사그리고 아무래도 식

마포 일식집 프리미엄 단독룸 삿뽀로!

지난 주말 마포일식집인 삿뽀로 홍대점에서 중학교 동창 친구들 모임을 가졌어요 다들 바쁜 일상으로 얼굴 보기 힘들다가 일식 좋아하는 친구들이라 괜찮은 마포일식집 찾았었거든요 삿뽀로가 룸도 따로 있고 분위기도 고급스럽고 좋길래 이곳을 선택했었어요 삿뽀로가 1991년에 1호점을 오픈하고 지금까지 전국에서 100호점을 운영하고 있는 곳이라고해요 요즘처럼 외식업이

마포 상견례 모임장소 , 고품격 프리미엄 삿뽀로 :)

안녕하세요 이번 가을에 결혼식을 앞둔 언니를 보니 하루하루 정신이 없어보이더라구요 주중에 일하고 주말에는 결혼준비하느라 바쁜데 그 덕에 저는 마포지역에 별 3개짜리 상견례를 다녀오게 되었어요 마포상견례 로 적합한 장소로 많은 분들이 추천해주셨던 삿뽀로 홍대점 에 다녀왔는데요 어르신들이 좋아하실만한 고급스런 분위기였고 따로 룸이 마련되어 있어서 프라이

홍대 맛집 삿뽀로 랍스터코스 깔끔해요

홍대 맛집 삿뽀로 랍스터코스 깔끔해요 홍대현장이 끝날 때쯤 되니 야근도 없고 여유로워 져서 친구들이 자주 홍대로 찾아와 줘요 신나게 술한잔 고고 홍대 근처에서 술도 마시면서 조용히 얘기할수도 있고 음식도 괜찮은 곳은 그렇게 많지 않아요 룸이 구비되어 있는 홍대 맛집 삿뽀로는 조용히 얘기하기에 최적화 된 곳 미리 예약은 필수 발렛가능 두번

마포 모임장소 다채로운 일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지난 주말에 엄마생신이어서 마포모임장소인 삿뽀로 홍대점에서 가족과 함께 다녀왔어요 엄마가 일식을 좋아하셔서 괜찮은 일식집 찾다가 삿뽀로 홍대점 추천해주시는 분들이 많고 평도 좋길래 선택했었거든요 일단 분위기도 어르신들 좋아하실만한 고급스러움이 묻어나고요 직원분들도 굉장히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좋았답니다 무엇보다 별도의 룸을 따로 이용할 수 있어서 프라

홍대맛집 삿뽀로 홍대점 고급지고 맛있네 가족모임으로 딱좋다

오랜만에 홍대맛집에서 점심먹었어요 들어가니 아늑하고 깔끔한 매장이 참 마음에 듭니다 의자로 되어있는 곳도 있고 이렇게 좌식으로 되어있는 곳도 있어요 저희는 아이들이 있어서 좌식룸에서 먹기로 했답니다 삿뽀로 홍대점 좌식은 일반 좌식가 다르게 밑에가 뚫려있어서 오래앉아있어도 다리가 아프지않았어요 또한 단독으로 룸이 있어서 다른사람들에게 방해받지않고

홍대 삿뽀로에서 주말스페셜 즐기기! 맛있는 사시미미미미미

회가 냠냠 하고싶어서 삿뽀로 홍대점에 갔다 토욜에 전화했는데좀 늦게 하긴했음 자리가 없다고 해서 일요일 저녁으로 예약 아이가 한 명 있다고 했더니 아이 그릇까지 세팅 뭔가 기분이 야릇했다 우리아기는 5개월 아기인데 주말스페셜 48000원 주문 원래는 특선으로 하루에 10개 제공된다는 샤브샤브가 먹고 싶었는데 안된다고 해서 주말스페셜

홍대 횟집 맛집 삿뽀로에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스몰에이 입니다 오랜만에 맛집 포스팅 하네요 회사 점심시간에 직원들끼리 회사 근처인 홍대 횟집 삿뽀로에 다녀왔습니다 저희는 런치 정식을 시켰어요 기본 셋팅 입니다 깔끔하져 에피타이저 샐러드입니다 연근칩이 들어있다 니 특이하네요 죽도 간이 딱 맞고 맛있었어요 기본으로 나온 회 4점입니당 꽃 접시랑 너무 잘어울리죠 드디어 나온

홍대조용한 맛집 삿뽀로 모임하기 좋아요

홍대조용한 맛집 삿뽀로 모임하기 좋아요 홍대에서 조용한 밥집으로 유명한 삿뽀로 고구려는 3층 삿뽀로는 2층에 있는데 둘다 조용하고 모임하기 좋은 곳으로 이미 너무 유명해요 가지를 싫어하는데 맛있었던 가지튀김 이상한 소스에 나오는데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맛이에요 회에 두께는 이정도에요 엄청 두껍고 큼 한입에 먹기힘들어요 턱아파요 그래서 얇게

홍대 횟집] 삿뽀로에서 망년회했어요.

안녕하세요 디자인디렉터_지영입니다 오늘은 디자인룸 회식날이라 삿뽀로에서 회식을 했지요 연말느낌 물씬나는 홍대 삿뽀로 삿뽀로는 다 룸으로 되어있답니다 오늘은 들어간 방은 좌식형이네요 저희는 디너셋트를 먹기로햇어요 1인당 5만원 정도임 그녀는 배가고파서 너갱이가 나갓어요 아무말에도 반응이 없던 그녀는 술머먹을래 라는 질문에 반응하기 시작햇죠 일단

https://jukkak.tistory.com/entry/서울-맛집-그랜드힐튼뷔페-맛있게-마음껏-매우-지극히-평범한-뷔페-조식부페-다른-힐튼에-비해-만족도가-높았어요-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