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당동 곰방와 / 술사회 / 충남 천안시 맥주,호프 맛집

2020. 1. 8. 10:40맛집

술사회 맥주,호프

불당동 술사회 회식하기 좋은곳!

불당동 술사회고듬찌 고기듬뿍찌개 천안에 살면서 블로그 하면서 알게된 인연들 그 인연들을 만나러 불당동 술사회에 다녀왔어요 정말 보고싶었던 한사람을 못봐서 아쉬웠지만그래도 너무나 즐거웠던날 맛있는 요리가 있는 술사회주차가 조금 어렵다는 단점이이 동네가

불당동 술사회.신메뉴. 고기듬뿍찌개.

불당동 술사회자주가는 편입니다 무엇보다도 저렴한 안주가격이 메리트죠 단체로 여럿이 갔을때 가격표를 보면 확실히 차이가 나죠 오늘도 8명 예약해서 자리를 채워봅니다 메뉴판을 보니오  신메뉴가 나왔네요 사실여기의 단점을 꼽는다면 메뉴종류가 좀 적다고 생각했었는데  추가메뉴가 눈에 띕니다고기듬뿍찌개입니다   돼지고기 김치찌개인것같은데 작

불당동 술사회 두번째.봉골레수제비.돈까스.

술사회 2번째 포스팅입니다가족들을 데리고 갔었는데 남편이 엄청 좋아하네요 다음날 바로  자기 친구들을 불러서 저도 같이 또 갔어요 이젠 익숙한 실내입니다 더워서 시원한 맥주 한잔 먼저시간이 이른데도 사람들이 벌써 앉아있네요 제가 좋아하는 샐러드와 감자튀김아주 훌륭한 안주죠 감자튀김은 바로 튀겨 바삭하게 나옵니다 오늘도 해물품은

불당동 술사회. 해물품은 닭.

오늘도 불당동에서 모여봅니다 추자횟집 옆에 술사회 입니다 오픈한지 3개월 되었다는데제가 몰랐군요 오늘 한번 가보죠이름이 재밌네요 술사회술귄하는 사회인지 술마시는 사회인지 기타등등 생각했는데걍 평범하네요 사람이 좋은 술사회네요 주방분위기입니다 분위기가 깔끔하고 술 마시기 편한 곳이네요 너무 무겁지않게 왁자지껄하게 마시기 좋은곳메뉴

불당동 술집 술사회 고퀄의 맛집

안주만 보고 술집이라기엔 음식이 너무 고급지고음식점이라고 하기엔  술 종류가 너무 많은 불당동맛집 이 부근은 괜찮은 집들이 꽤 있다  경쟁이 센 만큼 잘 되는 집은 가성비와 맛도 정말 좋다 그렇지 않으면 그 많은 불당동맛집 가운데 살아남지 못할 테니 그 중 새로 생긴 불

천안 불당동맛집 안주가맛있는 불당돌술집 분위기좋은 해품닭

어제 남편이랑 친구랑셋이 오랫만에 술한잔하러다녀왓어요 오랫만에 외식이라니너무신낫어요 저번에 한번 갓을때재료가 매진이라 못먹고 다른곳을갓엇거든요 그래서 미리예약해놓고 갓지요 가게는 아담한데 분위기가 은은한게참이쁘더라고요 조용하면서 얘기나누기 딱좋더라구요 인테어가 정말이뻐요사장님도 정말정말 친절하시고깔끔햇어요 메뉴판도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가격도 싸고

천안 불당동 술집: 맛있는 요리가 있는 술사회

오늘 날씨는 어제와 다르게 조금 선선해서 좋음 어제 불당포차 포스팅 쓰면서 날 더워서 대낮부터 맥주 생각난다고 닭발 사진 밑에 닭발에 술 마시러 갈 거라 했었는데진짜로 어젯밤에 하늬 만나서 시원하게 맥주 마시고 왔음 그렇지만 안주는 닭발 말고 다른 거로 헤헤그래서 오늘도 이렇게 또 술집 포스팅이 하나 더 늘어가는 중

천안 불당동 선술집 사람이 좋은 술사회

간월도에 이어오 불당동 대박이 발견일요일 중식꺼리를 찾는데문이 열려있어 드가니pm 4시 30분 open이라고 허탕친 곳인데비도오고 해서 동호인과 함 가보기로 한다인테리어며  안주스타일이며    가격이며       딱 마음에 든다선술집 이름은 술사회인테리어만 보믄 까페가 연상된다다양한 테이블이 있는데의자는 북을 연상하게 된다메뉴판이 어째 술부터 나온다 안주

불당동 술사회

천안에서 요즘 스몰 스몰한 식당과 주점이 대세감성을 벗삼아서 한잔 걸치기 좋은 곳불당동 술사회 불당동 술사회술과 요리가 있는 술 사회불당동 술사회 맛있는 요리가 있다고 하여 발길을 멈췄다 불당동 술사회 간판전화번호 0415565451자 이제 안으로

불당동술집 안주맛집 맛있는 요리가있는 술사회 최고!!

요즘 불당동에 핫한 술집이 정말 많이 생기구있어요 안주도 다 고퀄인곳이 많은데여기 술사회는 2번째 방문이네요 불당동 갤러리아백화점 대로변에위치해있는 술사회 메뉴는 클릭하시면 보여요 저희는 해물품은닭을 주문했어요 저번에도 먹었었는데 너무 맛있었기에가격대비 최고죠

https://susuabc.tistory.com/entry/경복궁-영양갈비찜-한정식-경복궁-판교점-한정식

 

경복궁 영양갈비찜 한정식 / 경복궁 판교점 한정식

경복궁 판교점 한정식 판교나 분당이나 비즈니스나 모임을 위한 한정식집 일식집은 정말 많았는데 괜찮은 위치에 음식구성도 괜찮다 싶으면 가격이 정말 쎄고구성에 비해 비쌈가성비 안좋았음 가격이 좀 괜찮다 싶..

susuab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