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김밥 메뉴 / 모던김밥 / 서울 종로구 김밥 맛집

2019. 12. 31. 06:38맛집

모던김밥 김밥

경복궁 개념김밥 - 모던김밥

모던김밥 매운제육맛4000 밥이5mm밖에 안되는듯 반만먹어도 배가차온다 매운김밥 답게 고추도 살짝들어가서 먹다보면 매콤매콤함 서촌 3대김밥중 하나인 모던김밥 경복궁역과 매우가깝고 모던김밥기본 부터 참치 치즈 매운제육까지 가격대는 35004500원선 매장은앉아서먹기엔 좀 좁지만 먹으면 배부르고 웰빙웰빙하므로 테이크아웃해서 식사대용으로 먹기

[경복궁역/광화문]모던김밥

회사근처에는 진짜 맛있는 집이 많다 그리고 나는 김밥순이김밥을 삼시세끼 일주일내내 먹으라면 자신있을정도로 김밥을좋아한다 요새 프렌차이즈 김밥집보다 훨 간이 안쎄고 맛이 깔끔해서 좋은김밥집 모던김밥이당 친친들도 극칭찬을해준곳이기때문에 오늘도 먹어븜

서촌김밥: 맛있어서 화남..ㅋㅋㅋ 모던김밥

서촌 돌아다니다 김밥이나 먹을까 하고 들어간 서촌김밥 모던김밥 와 진짜 가성비 끝 진짜 맛있는데 가격도 혜자로운 서촌김밥 맛집 필라델피아치즈김밥이랑 매운제육김밥 쫄면 떡볶이 요렇게 시켰는데 사실 이때만해도 별로 기대가 없었어요 가격대가 싼편이다 정도 근데 양이진짜 로봇김밥 필라델피아치즈김밥 6천원정도 아닌가요

[서촌 모던김밥] 건강한 한끼 서촌 모던김밥

남편이랑 오랜만에 강북 데이트 서촌 갔다가 삼청동 갔다가 대학로 가서 극장 공연까지 토요일 하루를 꽉 채워 보내기로 계획하고 느즈막 하게 일어나서 준비 한 후 서촌으로 고고 점심시간 다 되어가는 시간이라서 뭘 먹을까 고민했는데 출발 전에 모카번이랑 우유를 잔뜩 먹고 점심은 그래도 간단한 밥이지만 건강식으로 먹자 하고 열심히 찾은 서촌맛

경복궁역 맛집 분식이 참 깔끔하네

정말 너무나도 깔끔한 분식집 경복궁역 맛집 모던김밥에 다녀왔습니당 여기는 김밥이랑 떡볶이 그리고 라면을 먹고 왔어용 정말 너무 든든하게 잘 먹고 왔는데용 꺄악 정말 제가 원하는 것들이 많이 있어서 너무나도 좋았답니당 라면 김밥 그리고 떡볶이 진짜 이 것이 가장 대표적인 분식 메뉴이지용 이렇게 먹으면 항상 학교 앞에서 먹었던 떡볶이

경복궁 맛집 모던김밥 한줄에 떡볶이까지

안뇽하세요 이웃님들 분식데이를 맞아서 경복궁 맛집 모던김밥을 다녀왔답니다 저 혼자만의 데이에요 그냥 먹고 싶으면 분식데이고 한식 먹고시프면 한식데이죠 뭐 별거있나요 일단 모던김밥 한 줄을 주문해줍니당 여기는 다 김밥 종류 맛있지만 기본도 맛있어서 기본을 주문해요 저는 기본에따가 떡볶이 같이 먹음 진짜 맛있거든요 요렇게 떡볶이

경복궁 맛집 맛난거 먹으러 가즈아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아 너무 배가 불러요 지금 막 식사마치고 오는 길이거든요 오늘 날씨가 너무 시원하고 좋아서 지금 창문을 열어놓고 쉬고있어요 시원한 바람이 창가로 들어오는데 기분이 좋네요 최근에 오랜만에 라면을 사먹었어요 원래 밖에서 라면 같은건 잘 안사먹는데 이 집 라면은 조금 특별해보여서 시켜봤어요 집에서 끓이는 라면과는 다르게 여러가지가

경복궁역 맛집 모던김밥에서 식사했어요

지나가는길 정말 모던해 보이는 식당이 있어서 가봤습니다 이름도 모던김밥이에요 가게명에서부터 김밥이라고 써있어서 멀리서봐도 김밥집이구나 알 수 있었는데용 테이블도 굉장히 깔끔하더라구요 저는 1인석에 앉아서 먹었답니다 요즘 이런 1인석 식당이 많아지고 있는데 저는 혼밥 조아해서 이런 부분 환영이에요 혼자서 먹기에는 이렇게 모양 테이블이 최

경복궁역 맛집 따뜻한 국물에 기분조아

감기 기운이 있어서 따끈한 국물이 먹고 싶었어요 그래서 경복궁역 맛집을 다녀오게 되었답니다 원래 라면 같은거 먹으면 안되는데 그냥 먹고 싶더라구요 아플때 먹고 싶은거 먹어야지 먹고 싶지도 않은거 몸에 좋은거 억지로 먹으면 괜히 더 병나고 아픈거에요 김밥한줄에 얼큰하고 맛있는 라면을 먹었습니다 지금 딱 칼칼한 국물이 너무 마시고 싶었는데 홍합이 들

경복궁 맛집 이만하면 자알 먹었다

이제 어벤져스에 이어서 데드풀이 개봉을 합니다 올해는 마블 영화 풍년인가요 6월쯤에는 앤드맨과 스와프도 개봉한다고 하는데 진짜 너무 기대가 됩니당 토요일에 데드풀 예매해두었어요 남자친구랑 보러 갈꼬에요 희희 친구랑 엊그제 경복궁 맛집에서 식사하고 왓답니다 분식을 맛있게 하는 집은 흔치 않은데 이 집은 분식이 정말 맛이있더라구요 원래 분식집은

경복궁역 맛집 분식이 이렇게 잘나오네

정말 너무나도 맛잇는 건강한 한끼를 경복궁역 맛집 모던김밥에서 먹게 되었습니당 여기는 분식이 정말 짱짱 맛있게 잘 먹었는데용 캬아아 오랜만에 맛있는 라면이랑 김밥 그리고 떡볶이를 먹고 왔습니당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분식은 바로 떡볶이예요 떡볶이는 진짜 언제 어디에서 먹어도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그렇지 않나용 헤

경복궁역 맛집 급해도 잘먹어야죠

안녕하세여 이웃님들 급하다고해서 식사 대충 할 수는 없는거잖아요 그러니까 저도 그런 마음으로 동네 김밥집을 찾았습니다 김밥만 먹으면 양이 부족하니까 라면도 같이 먹었습니다 김밥한줄만 먹는 것보다는 든든하게 라면까지 먹어야 힘나죠 라면은 해산물이 들어가서 시원했던 라면이었습니다 보시다시피 홍합이랑 꽃게가 있어서 향부터 바다느낌나고 시원하고 좋았습니

경복궁 맛집 분식한끼 어떠세요

안녕하세여 이웃님들 오늘 미세먼지 심하네요 마스크 착용하고 나왔어여 약국에서 미세먼지 완벽하게 차단해주는 거 권유해주시길래 그걸로 구입했네요 출출하던 참에 괜찮아 보이는 식당을 지나치게 되었어요 가격이 착해보이고 메뉴들도 제가 평소에 좋아하던 분식이라서 고민하지 않고 식사를 하러 갔답니다 라면이나 우동같이 면도 팔고 김밥 떡볶이 같은 분

경복궁 맛집 제 기준엔 합격입니다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저랑 분식을 좋아하는 친구가 있는데요 전국 각지의 분식집을 같이 탐방한답니다 분식 파트너가 있으니까 너무 좋아요 혼자 먹으러 다닐 수는 없는데 이 친구도 저 못지 않게 떡볶이 라면 김밥 등 분식을 좋아하거든요 이곳은 경복궁 맛집이라고 들었다면서 그 분식 좋아하는 친구를 따라 갔던 곳이었어요 일단 떡볶이랑 김밥한줄만 시켜서

경복궁 맛집 감탄하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이웃님들0 친구랑 함께 경복궁에서 분식집을 다녀왔는데 넘 맛이있었어요 저녁을 따로 먹으러 갈 예정이라서 많이 시켜먹고 오진 못해서 조금 아쉬워요 둘이서 김밥과 떡볶이만 먹어보고 왔답니다 김밥은 모던김밥을 먹었어요 일반 야채김밥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당 야채김밥답게 야채가 듬뿍 들어가 있어서 식감부터가 최고였던 김밥이었어요 역시 야채는 오리지

경복궁역 맛집 정갈한 분식의 맛 짱이네요

경복궁역에 있는 맛집 중 정말 맛있는 분식을 먹을 수 있는 모던김밥에 다녀왔습니당 여기는 사람들이 정말 많은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이 근처에서 일하시는 직장인들이 참 많이 가는 것 같기는 하더라구요 제가 주문한 것은 바로 이것입니당 해물라면 떡볶이 그리고 김밥을 주문해서 먹었는데용 정말 든든하고 참 맛있게 잘 먹었어요 경복궁역 맛집 중 여

경복궁역 맛집 모던한 분식집이 좋네요

주말에 삼청동과 안국 인사동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당 그런데 배가 고픈데 어디에서 뭘 먹어야 할지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어디를 갈까 고민을 하다가 경복궁역 맛집 모던김밥에 다녀오게 되었습니당 여기는 정말 분식이기는 한데 깔끔하게 음식들이 참 잘나오는 것 같더라구용 해물라면이랑 떡볶이 그리고 김밥을 주문했습니당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용

경복궁역 맛집 알찬김밥이 맛있어요

정말 맛잇는 경복궁역 맛집에 다녀왔습니당 여기는 사람들이 정말 많이 있엇는데용 맛집이기 때문에 그런 것 같아요 친구랑 같이 삼청동 구경을 하고 다녀왔습니당 진짜 오랜만에 먹는 분식이었어요 사실 분식을 잘 안먹게 되는데요 그런데 오랜만에 먹으니깐 맛잇기는 하더라구요 집에서도 라면을 잘 안끓여먹는데 여기 나와서 알찬

경복궁역 맛집 떡라김 대박쓰 맛나요

요즘에 날씨가 진짜 너무나 좋으니깐 거의 집에 있는 시간이 많이 없고 이곳저곳 다니기 바쁜 것 같아요 저는 이번에 안국 경복궁 삼청동 인사동 갔다가 왔는데용 이렇게 햇볕을 맡으며 걸어다니는 것이 얼마나 몸에 좋은지 몰라용 정말 대박이었던 곳은 여기 정말 맛있게 잘 먹었답니당 여기는 경복궁역 맛집 중 정말 대

경복궁역 맛집 입맛없을땐 역시 분식

제가 정말 자주자주 가는 곳 중에 한곳은 바로 여기 모던김밥입니당 여기는 경복궁역 맛집이기도 한데요 분식을 먹고 싶을떄 가는 곳이에용 얼마전에 너무 생각이 나서 한번 또 다녀오게 되었습니당 정말 맛있게 잘 먹었네용 모던김밥은 사람들이 정말 많이 가는 곳인것 같아요 분식이라서 인기가 없을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뭔가 겉

https://storyblogx.tistory.com/entry/브루클린로스팅-컴퍼니-ブルックリン-ロースティングカンパニー-BROOKLYN-ROASTING-COMPANY

 

'브루클린로스팅 컴퍼니 (ブルックリン ロースティングカンパニー, BROOKLYN ROASTING COMPANY)'

상호 브루클린로스팅 컴퍼니 (ブルックリン ロースティングカンパニー, BROOKLYN ROASTING COMPANY) 지역 일본 주오구(도쿄도) Chūō-ku 주소 2 Chome-1-16 Kitahama, Chūō-ku, Ōsaka-shi, Ōsaka-fu 541-0041..

storyblogx.tistory.com